티스토리 뷰

[보도자료]정의당 인천 연수(을) 국회의원 후보 이정미 연수구선관위 후보등록 후 등록일성 전문

 

정의당 인천 연수() 국회의원 후보 이정미

연수구선관위 후보등록 후 등록일성 전문

 

 

하루 새 후보가 두 번 바뀌었습니다. 송도, 옥련, 동춘동 주민은 탁구공처럼 여기면서 한 달 새 후보를 네 번이나 교체했습니다.

 

결국 마지막 선택은 막말과 욕설, 허위사실이었습니다. 미래통합당은 자정능력을 상실했습니다. 24년간 연수()을 독점해 온, 미래통합당의 오만과 그 민낯이 오늘의 공천 바꿔치기, 공천 엎어치기로 그대로 드러났습니다.

 

송도, 옥련, 동춘동 발전의 최대 리스크는 나쁜 정치 그 자체입니다. 이정미가 확실히 교체하겠습니다. 막말과 부끄러움을 진심과 자부심으로 바꿔내겠습니다. 이정미가 미래통합당의 오만한 독주를 깨고, 송도, 옥련, 동춘동을 더 크게 키울 것입니다. 이정미가 대한민국 정치를 더 크게 바꿀것입니다.

 

송도를 아시아의 뉴욕으로, 인천을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발전시키겠습니다. 자산 이관 중단-인천타워 부활, 송도 개발의 원상 궤도로 다시 회복시키겠습니다. GTX-B와 남부급행열차를 연결해서 강남 35분 시대를 열겠습니다. 2공항철도와 KTX 송도역을 연결시켜서 수도권 교통혁명을 이뤄내겠습니다. 송도역과 국제도시송도연결 트램, 송도 옛 유원지와 테마파크 개발로 상생발전을 이뤄내겠습니다. 일하는 엄마아빠가 모두 행복한 연수구 그리고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소리를 들으면서 어르신들이 노후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송도·옥련·동춘동을 제가 만들겠습니다.

 

저는 이제 준비됐습니다. 송도, 옥련, 동춘동의 비전을 위해서 이정미를 선택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사진출처: 연합뉴스
사진출처: 연합뉴스

 

200326_이정미_연수구선관위_후보등록후_등록일성_전문.hwp
1.01MB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