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미의원 토크콘서트(의정보고회) 개최

 

 

이정미의원, 오는 622일 토크콘서트(의정보고회) 개최

 

 

622() 오후3시 인천글로벌캠퍼스 대공연장(1300)에서 토크콘서트 개최

이정미 엄마와 아이가 행복한 송도를 만들기 위해

주민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혀

 

 

1. 이정미 국회의원(정의당 대표)은 지난 2년간의 정의당 당대표 임기를 마치며, 그동안의 의정활동과 송도에서의 지역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 주민들과 소통하면서 느꼈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 이날 행사는 이정미 대표와 함께 가수 요조가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정의당의 심상정(경기 고양갑), 여영국(경남 창원시성산구)국회의원 등 의원단들이 참여하며 다채로운 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3. 또한 지난 531일 이정미의원 후원회 총회를 통해 이갑영(인천대 교수, 전 인발연 원장)상임후원회장과 김인태(연수구궁도협회장), 이호익(인천시의사회 부회장), 이주신(인천시안경사협회장)공동후원회장을 선임하여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한편, 남승균, 권기태 박사를 비롯한 정책 자문위원단도 구성하여 송도국제도시의 발전방향 등 정책적 활동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4. 이정미 의원은 토크콘서트를 앞두고 엄마와 아이가 행복한 송도. 사람을 담고 품격을 담고, 인천의 비전을 담는 정치를 위해 뛰었던 2이었다며 정의당을 키워 집권세력과 개혁 경쟁하는 정치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첨부 : 토크콘서트 초대장

 

Recent Comments